본문 바로가기

★ 고운 Dr's/피부 돋보기

통증적은 리프팅 "아르보떼" 리프팅

안녕하세요. 강남고운세상피부과입니다 ^^

강남고운세상에는 다양한 새로운 리프팅기기가 있습니다.

통증을 최소화하고 리프팅 기능은 UP!!  “아르보떼를 이용한 리프팅입니다.

 

아르보떼를 이용한 리프팅을 알아볼까요?

 

피부리프팅의 원리는

피부 깊은 곳까지 열에너지를 전달하면 늘어진 콜라겐이 수축되고 동시에 새로운 어린 콜라겐이 만들어집니다.

아르보떼를 이용한 리프팅은 이런 원리를 이용해 진피 속 순간온도를 섭씨 55도 이상으로 올려주어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켜 피부를 당겨줍니다 

 

아르보떼를 이용한 리프팅은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하여 피부 속 진피뿐만 아니라 피하지방층까지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더 큰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통증이 적고 통증에 민감하신 분들도 안심하고 쉽게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증이 거의 없으면서 깊이까지 침투되므로 얼굴뿐 아니라 목주름에도 좋은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르보떼를 이용한  리프팅은 처진얼굴, 주름과 피부탄력을 개선하고자 하시는분 모두 가능합니다.


♣ 아르보떼 시술의 적응증

- 처진 얼굴 형태 리프팅
- 목주름 리프팅
- 처진 눈커플 리프팅
- 탄력을 잃은 몸의 군살 리프팅
- 노화가 일어나는 신체 각 부위에 적용 후 효과적인 리프팅효과


♣ 아르보떼 시술의 특징

- 아르보떼 시술은 안전하고 편안하게 리프팅 효과를 줍니다.
- 치료시 통증이 적으며 시술 시간도 빨라졌습니다.
- 치료 효과가 좋으며 진피 하단부에 집중적인 효과를 보입니다.

 

시술시간은 20-30분 정도로 간단하지만, 치료효과는 시술 후 바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으며 대부분 1-2주가 지나면서 리프팅 효과를 느끼고 3개월쯤에 효과를 보게 됩니다.

 

시술 후 화장, 세안 등 일반적인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홍반은 2-3일 정도 지속되는 경우도 있으며, 드물게 수포가 있을 수 있으나 일시적인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경험이 많은 피부과전문의가 치료하는 강남고운세상피부과의 새로운 리프팅 소식이었습니다.

 

  

간편한 아르보떼를 이용한 리프팅으로 1년이상 효과를 지속시키고, 탄력있는 피부 가지세요!

상담 및 예약문의 : 02-3477-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