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고운 Dr's/피부 돋보기

[강남역피부과] 엑셀V를 이용한 멀티치료(기미,탄력,혈관)

  

 

 

복합피부노화 개선 레이저인 엑셀브이(ExcelV)를 이용하여 피부톤 개선은 물론 기미색소, 홍조, 모공을 함께 개선시킬 뿐만 아니라, 다크써클, 모세혈관 확장, 주사, 여드름 붉은자국과 같은 혈관성질환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세가지 레이저모드를 통한 효과적 치료

 

KTP 레이저 모드

고출력에너지와 짧은 펄스를 사용하여 표피에 가까운 색소 및 혈관을 효과적으로 치료합니다.

 

롱펄스 1064 Nd:Yag 레이저 모드

깊은 부위의 혈관병변을 치료합니다.

 

마이크로세컨드 ND:Yag

레이저 제네시스라 불리는 특허받은 마이크로세컨드 Nd:Yag 모드로 모공, 여드름 붉은 자국, 주사(딸기코) 등을 치료합니다.

 

 

엑셀브이는 병변의 상태에 따라 효과적인 파장을 선택하고 안전한 에너지 가이드를 이용해서 치료함으로써,

안정적이고 한번 시술로도 호전되는 정도가 높으며 세밀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또한 레이저 조사 시, 쿨링시스템이 지속됨에 따라 통증과 부작용이 미미해 사용자에 따라 마취크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엑셀브이 혈관치료 동영상

 

<엑셀브이를 이용한 혈관질환 치료영상>

 

  

평균적으로 2-4주 간격으로 3~5회 시술 시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시술시간은 10-20여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회복 시간이 거의 필요없어 생활에 큰 지장을 주지는 않으나 혈관이 크고 많은 경우 시술 당일 일시적으로 피부가 붉어지고

멍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시간이 지나면 호전됩니다.

 

 

시술 후 주의사항

-       시술 후 피부보호를 위해 피부보호연고를 바를 수 있습니다.

-       열감과 붓기가 오래 지속될 경우에는 귀가 후에 냉찜질을 해 줍니다.

-       찜질방, 사우나는 2주정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강남고운세상에서 레블라이트 토닝과 엑셀브이를 복합치료하여 고민되는 색소, 혈관질환을 치료하세요~ 

 

문의  : 02-3477-2020 (매주 목요일 휴진)